뉴스   +크기 | -작게 | 이메일 | 프린트
의성군, 신덕순 신안상사 대표 아너소사이어티(Honor Society)가입
의성3호(경북23호), 5년간 1억원 기부약정
2014년 11월 13일 [의성군민신문]

ⓒ 의성군민신문
의성군(군수 김주수)에서 1억원이상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(Honor Society)의 ‘의성군 3호 회원’으로 경북북부지역 최다 고액기부자가 탄생 됐다.
 
2014년 11월 12일 의성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김주수 의성군수, 신덕순 신안상사 대표,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‘회원 가입식’을 갖고, ‘의성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‧청소년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고 싶다’ 면서 1억원 기부약정서에 서명, 5년간 매년 2천만원의 성금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키로 했다.
 
의성군 단밀면 단밀논공단지 내 쌀가공기계설비업체 ‘신안상사’를 운영하는 신덕순(52) 대표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(회장 신현수)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 ‘경북 아너 소사이어티(Honor Society)’ 23호 회원으로 가입했다.
 
또한, 수년째 안사면 명예면장으로 활동해 온 신덕순 대표는 지난 2011년 9월, 지역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8회 자랑스런 의성군민상(애향부문)을 수상한 바 있다.
신덕순 신안상사 대표는 “주변 지인들로부터 아너 소사사이어티 가입을 권유받고, 오랜 고민 끝에 ‘행복은 내가 가진 것들을 기꺼이 사랑과 나눔으로 베풀 때 찾아오는 것’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됐다. 본인의 가입이 개인적인 명예로움에 그치지 않고, 음지에서 소외된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, 지역인재로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”면서, “앞으로도 낮은 자리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배려하고, 더불어 잘 사는 따뜻한 의성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는 등 늘 봉사하는 마음으로 살겠다”고 말했다.
의성군민신문 기자  muk4569@naver.com
“”
- Copyrights ⓒ의성군민신문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-
의성군민신문 기사목록  |  기사제공 : 의성군민신문